카테고리 없음

몬스터랙 철제선반, 10분 ­

9076-- 2020. 10. 25. 06:36

>


조립식앵글, 몬스터랙 다용도 선반망치 하나로 10분 안에 뚝딱!


>


짐이 별로 없었던 신혼 초기와 달리,날이 갈수록 수납공간의 부족함을 느꼈는데요.특히, 많은 핸드백을 정리할 곳이 마땅치 않아고민하다가 몬스터랙 철제선반을 설치했어요.


>


몬스터랙 철제 조립식앵글 선반W800*H1800 (5단) / 90,000원


>


박스를 열어 개봉한 모습이에요. 철제라서 그런지 제법 무게가 있었어요T_T혼자 낑낑거리면서 택배를 들고 온 기억이...


>


구성품들을 모두 꺼내어 펼쳐봤어요.생각보다 단순한 형태였고,고무망치와 손만 있으면완벽하게 조립할 수 있답니다.


>


조립 설명서를 읽어봤는데,총 4가지 단계로 설명될 만큼조립방법이 간단했어요.


>


먼저 기둥을 세우고 기둥 홈에 맞춰,가로 받침과 길이 받침을 끼워 넣어준 뒤고무망치로 내리치면 끝!!쇠가 아닌 고무망치라 기스가 잘 생기지 않으니,안심하고 통통 때려주세요 ㅎㅎ


>


이렇게 안쪽 깊숙히 박히도록 해야하는데요!그 이유는 가로와 길이 받침 높이가 모두 같아야나중에 선반을 올렸을 때 수평이 잘 맞더라구요.저도 해보고나서야 알게되어 나중에 다시 맞추는번거로움이 있었기에,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 : )


>


금방 1층이 완성된 모습!!처음에는 조립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으나1층만 만들어보면 감이 올 거에요~


>


받침대들이 잘 고정되었으면,준비된 선반을 올려주면 1층 선반 완료이 단계를 4번 반복해줘야해요.


>


그럼 본격적으로 높이를 올려볼게요!!연결부속을 갖고 상부와 하부의 기둥을 연결해볼 것인데요,여기서도 중요한 점은, 연결부속 사이의공간이 붕 뜨지 않도록 잘 고정하여모든 4개의 기둥 높이가 일정해야 된다는 거!


>


높인 기둥에 또 다시 받침대를 고정하고그 위에 선반을 올리는 과정을 반복하면 철제선반이 뚝딱!선반 높이는 내가 원하는대로조절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'ㅅ'또, 선반은 우드 & 화이트 양면이라내가 원하는 느낌으로 연출할 수 있답니다.


>


짜잔!!!~ 직접 만들고 완성하니 더욱 뿌듯하네요디자인과 컬러 모두 깔끔해서 어디에다 갖다놔도 어울리는 것 같아요.수납장 뿐만 아니라 다용도실, 배란다, 창고정리 등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선반이에요.



>


>


소품들을 가지런히 진열해봤어요!신혼 분위기가 느껴지는 웨딩 액자도 놓고디퓨저, 캔들까지 올려놓으니되게 감각적인 느낌 'ㅅ'


>


>


그동안 부족한 수납공간 때문에, 여기저기 박혀있었던 가방들을차곡차곡 진열하니 속이 후련하네요.선반이 기대 이상으로 넓어서많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더라구요.확실히 튼튼한 철제선반인 만큼 안정감도 있고분위기도 더욱 깔끔해진 것 같아요  : )


>


부족한 수납공간 해결은 물론,인테리어 효과까지 배가 되었는데요!!몬스터랙 철제선반 덕분에 신혼집 분위기가더욱 예쁘고 깔끔해진 것 같아 만족스럽네요 :-)


>



>